Q&A

제목

결국 일주일 넘기네; 장난하나

작성자 BY.브릭맨션(ip:)

조회 2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반품물량증가로 인해 처리가 지연된 부분으로 빠른처리로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선환불처리 도움드렸으며 최종환불여부는 29CM고객센터측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래글에 답변에이은 답변글에 답을 안하시네요.


3-4일 소요된다더니 

22일 월요일 반품 상품 입고확인, 오늘 26일 금요일인데 아직 여전히 상품수거중 으로 뜸.

이번주 날리고, 게다가 반품물량 증가로 처리가 지연되어 정확한일자 답변이 어렵다고?


저기요, 왜 여기다가 굳이 수고스럽게 글 남기겠어요?

지연된다는 말을 듣고싶은게 아니라

이거 읽는 본인이라도 물류창고쪽에 연락을 취하던지

업무가 바로 처리될수 있게끔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주라고 일부러 수고스럽게 한마디라도 더 남기는거 아님? 


참고로 주문은 3/13에한게 지금 3/26임.

하도 여기다가 말하지말고 구입사이트에 글남겨달라는 답변도 참나, 이미 29cm에 수도없이 유/무선으로 문의글 남겼는데 


아니 불만사항을 고객으로부터 받으면 시정해야할꺼아님? 고객센터가 왜 고객센터임?


글을 여기다쓰나 저기다쓰나 환불진행에 1도 반영안되는데 사람 가지고 놉니까?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장 연락주세요.(0103440121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